본문 바로가기

Food

비비큐 치즐링 후기 헉!! 이런 맛이?(BBQ 치즐링!!)

 

BBQ 치즐링 : 예상 못했던 맛! 호불호가 갈릴듯...

 

간만의 BBQ리뷰를 올려봅니다. BBQ에서는 황금올리브 준덕후 인지라 신메뉴가 나와도 꾸준하게 황금올리브만 잡솼는데 어린 아들 녀석도 깨어있고 해서 요즘 좀 핫한 치즐링을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하였습니다.

 

 

40여분의 기다림 끝에 도착한 치킨님!!

 

 

비주얼 1

꾹꾹 붙어 계시는 치즈님들...

 

 

비주얼 2

야밤의 치킨 사진은 무얼봐도 비주얼 깡패!!

 

 

치킨님 계신곳에 비루가 빠질소냐?

요즘 홀릭중인 맥스 크림생맥주캔! 기분 좋게 마시기엔 딱 2캔이 딱!

 

 

20여분 후 찌꺼기만 남음. ㅋㅋ 맛있었다는 반증임.

일단 맛평가를 하자면 개인적으로 다시 시킬 것 같지는 않음!! 왜냐? 달짝지근하기 때문에 매콤 혹은 짭조름함 혹은 고소함을 느끼려고 치킨을 시키는데 달달한 맛은 좀 생소했음! 하지만 달달한 소스와 치즈가루속에 고소한 BBQ고유의 특징적인 맛은 살아있어서 좋았음. 고로 애들이 있으면 시킬 수 도 있지만 매콤한 것을 더 좋아하는 본인 특성상 울 부부끼리 주문할 때는 매콤 혹은 고소한 맛으로 주문할 듯 하네요.

 

치즐링 고민하시는 분들은 일단 새로운 맛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