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매드포갈릭 in 파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조용하고 좋았던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메드포갈릭!!

 

어린 둘째를 데리고 부모님 칠순여행을 잘 다녀와준 와이프에게 조그마한 선물을 하기 위해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렸습니다. 은평집에서 쌩쌩달려 도착 시간이 11시 30분!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시간 ㅜㅜ 차라리 좀 이른 점심을 먹자고 하여 방문한 매드포갈릭!   

 

 

이른 시간에 도착했더니 정말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쇼핑하고 점심시간에 들어왔으면 웨이팅타임에 우는 아이들 달래느라 음식이 눈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는데 둘째가 때마침 잠들어 주셔서(?) 오늘 선택은 굿! 초이스였답니다. ㅎㅎ

 

 

월 초에 블로그에 매드포갈릭 11월 쿠폰 포스팅한 것을 찾아 오늘은 모두 쿠폰 음식으로 주문했답니다. 첫 번째 음식은 갈릭빠네와 에이드 2잔! 개인적으로 에이드는 여타의 팸레보단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갈릭빠네는 그럭저럭한 맛? ;; 

 

 

두번째 주문한 그릴드 치킨 머쉬룸 리조또!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첫째아이를 위해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주문하였습니다. 살짝 매콤은 하였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아이에게 줘 봤는데 "정말 맛있다며 엄지척!!" 하였답니다.

 

 

저도 한 입 해보았습니다. 최근 먹어본 리조또 중에 가장 맛있는 리조또 였네요. 잘구어진 치킨과 리조또의 환상 궁합!! 살짝 느끼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꺼에요.

 

 

마지막 텐더로인 스테이크 쌈

먼저 사진은 퍼프쌈과 루꼴라 인데요. 걍 흔하게 먹는 난과 시금치 정도?

퍼프쌈은 마늘향이 베어 향긋하고 쫄깃해서 좋았고 루꼴라는 음.... 요 녀석은 특색있는 맛이 없었던듯... 사실 잘 몰라서 많이 않싸먹었어요 ㅎㅎ

 

 

오늘의 메인요리 풀샷!!

요즘 아이들 두 녀석 때문에 사진 찍을 틈이 없긴 한 모양입니다. 대충 찍고 서둘러 먹어야 하는 아이 둘을 가진 부모의 긴박함이 느껴지는 듯...

 

 

마지막 퍼프쌈과 루꼴라 스테이크 쌈!!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 가시면 일단 푸드코트도 있지만 이 것 저 것 먹다보면 2~3만원은 훌쩍 지불하게 되는데 쿠폰과 함께 식사하니 여유로운 자리에서 맛있는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네요. 오늘 총 음식은 가격은 41,000원!! 이 정도면 괜찮쥬?

 

혹시 매드포갈릭 11월 쿠폰을 찾으신다면 아래의 제 링크 참조해 주세요~!!

 

2015/10/29 - [Coupon] - 매드포갈릭 11월 쿠폰-스테이크 퍼프쌈 & 프레쉬 루꼴라 & 파스타 & 리조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 매드포갈릭 파주프리미엄아울렛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