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반월당 고로케 in 현대아울렛 가산점

반응형

 

 

바삭바삭 대구명물 반월당 고로케 현대아울렛 가산에 입점!

 

오늘 명절 겸 꼬까옷을 좀 구입해 볼까해서 바람도 좀 쐴겸 현대아울렛 가산점에 들렸었는데 간단하게 요기하려고 들렸던 푸드코트에서 반월당고로케를 발견하였습니다. 서울에 몇 군데 입점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여기서 접하게 되어 쫌 반가웠습니다.  

 

 

오늘은 고로케 5개 주문 시 하나 더 혹은 커피 한 잔 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커피와 함께 먹으려고 5개만 주문하였네요~ 

 

 

오늘의 첫 시식은 치즈감자로 결정!!

반월당고로케의 대표주자죠~ㅎㅎ

 

 

반월당고로케가 유명한 이유는 바삭한 식감과 기름을 뱉어내는(?)반죽 때문인데요. 실제로 먹어보니 정말 바삭바삭 하더군요~ 근데 기름이 적은 것은 잘 모르겠어요~ 이럴때 다른 집 고로케와 함께 먹어봤어야 하는데 ㅎㅎ

 

 

치즈감자의 속면입니다. 치즈 싫어하는 사람은 많이 보진 못했지만 남성들보단 여성들의 입맛에 더 맞는 것 같아요~ 이건 울 부부 의견입니다~ㅎㅎ

 

 

울 아들램이 선택한 야채고로케 맛있다고 해서 한 입 먹어봤더니 전 별로 더라구요~ 딱 애 수준임... 맛있다고 입소문 난 것만 드셔보시길...ㅎㅎ

 

 

고로케의 종류는 상당히 많아요~ 현대아웃렛 가산에 들리시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