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이비가짬뽕 통일로점 - 얻어걸린 맛집!!

반응형

 

이비가짬뽕 통일로점 - 쫀득쫀득 탕수육과 국물이 개운한 괜찮은 집!

 

아이 물놀이를 위해 통일워터파크 찾아가다 우연하게 발견한 이비가짬뽕!!  짬뽕매니아인 마나님과 짜장홀릭 5세 어린이를 위하여 일요일 오전 아점을 해결하고자 방문하였습니다.

 

 

입이 즐거워 자꾸만 입이 가는 이비가 짬뽕~ 상호 소개가 재치있네요~

 

 

올해 6월에 오픈하였다고 하는데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 한켠에 있던 액자 : 짬뽕에 대한 철학이 있는 있으신 분이시네요~

 

 

편안한 곳에 자리하고서 메뉴판을 받았는데 이 곳은 메뉴가 정말 단촐하였습니다. 짬뽕(매운맛, 순한맛)과 짜장 그리고 탕수육!

 

 

메뉴판과 함께 서브되는 백김치와 단무지, 중식당에서 백김치를 먹어본적이 있었던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김치가 적당히 잘 익어 있었고 청고추 홍고추로 장식을 예쁘게 해서 '이 집 정갈해서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잠시후에 나온 찹쌀탕수육 정말 오랫만에 찹쌀탕수육을 먹었는데 고기가 질기지 않고 쫀득쫀득해서 저와 집사람 아이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나 얇게 채 썰어진 양파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 이 탕수육의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고기만 먹기 보다는 꼭 채소와 함께 곁들어 드시기를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다음은 짜장면~!! 개인적으로는 맛있다~ 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만은 5세 어린이 입맛에는 너무나 맛있었던 모양입니다. 와~! 맛있다, 진짜 맛있다라고 허밍까지 해대며 맛 표현을 하더라구요 ^^ (아이가 워낙 먹을 것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진짜 맛있을 땐 허밍을 하기에......)

 

 

진짜 짬뽕!! 엄지척!!

국물 첫 수저에서는 갸우뚱 했다가 두번째, 세번째에서는 역시~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살짝 매콤하지만 뒷맛이 깔끔한 맛!! 국물이 굴향기를 살짝 내품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 향과 맛이 좋았습니다.

 

 

숨은 한 수 미 니 공 기 밥 ! ! !

짬뽕의 면을 모두 먹고 공기밥을 살짝 말아 먹었을 때 뒤는게 깨달았습니다. 왜 이 가게에서는 짬뽕밥, 짜장밥이 없는지... 국물과 밥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30분 후 ...

모든 접시를 말끔하게 새척하듯이 비워냈습니다. 맛있었다라는 반증이겠죠?

 

 

짬뽕 달인이 이 매장에 있지는 않겠지만 달인이 만든 체인점인 것 같아요. 모두 이 정도의 맛을 가지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고양통일로점 집과 아주 가깝기에 종종 들릴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