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시골마루 장작구이 서오능 자연속에서 푸짐한 오리고기 한상!


갑갑한 구이집은 가라! 서오능 시골마루 장장구이!


부부의 날! 울 부부 오랫만에 커플티를 사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들린 서오능맛집 시골마루 장작구이. 지난 4월 사촌들과 함께 왔다가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 발길을 돌렸었는데 학습효과로 이번엔 미리 예약을 해두어 원하는 시간에 자리를 앉을 수 있었습니다. 



왠지 정겨운 기와~ 서울과 가까운 곳에 이런 운치를 가진 곳이 있다니 조금 놀랬습니다. 



오늘은 출발하면서 미리 메뉴를 정해두었던터라 선택장애없이 바로 허브마늘오늘한마리!!



자리에 앉아 메뉴를 주문하면 간단한 밑반찬이 세팅되는데, 이 집의 특징은 자유컨셉! 원하는 반찬은 셀프로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  



밑반찬 2 개인적으로 김치를 좋아하기 때문에 오리고기를 소스에 푹 찍어 씻은 김치에 싸먹는 게 가장 좋았네요.



준비된 오리님! 4인기준이라서 그런지 양은 넉넉해 보이네요.



위에서 찍은 샷도 첨부하니 양을 가늠해보시길...



드디어 먹방타임! 아이 둘이 있어 바로 된장찌게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된장찌게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는지 모르고 큰 아이에게 줬더니 맵다고 완전 호들갑... 아이들 먹이려면 고추 빼달라고 미리 얘기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된장은 어른이 먹기에 무난하고 괜찮았습니다. 



맛있게 구워지 오리님들... 이제 울부부 배 속으로 고고씽 할 타임! ㅋㄷㅋㄷ



역시 음식은 클로즈업해야 먹음직스러움! 특제소스에 찍어 김치와 함께 싸먹으면 굿! 달달한 걸 좋아하는 초딩입맛이라 소스가 오리와 궁합이 잘 맞았던 것 같네요.



이 집이 좋은 이유! 바로 국수와 죽 등 서브메뉴도 모두 무료라는 것!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너무 맛을 기대하면 실망할 수 도 있습니다. 무슨 뜻인지 잘 아셨죠? ㅎㅎ






안쪽에서 바깥쪽을 향해 셔터를 눌러봤습니다. 야외 오두막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자리경쟁이 꽤 치열하더라구요! 야외에 앉으려면 미리 예약은 필수입니다!!!



마지막으로 흥에 취하신 아드님과 아이스크림에 푹 빠지신 따님과 함께 야외그네를 타며 마무리~!



시골마루 장작구이 총평 : 서울과 가까운 외각에서 자연에 둘려 쌓여 운치있는 저녁을 생각한다면 괜찮은 곳! 다만 음식의 맛과 서비스를  따진다면 100% 추천은 하지 못함.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인지  2번 정도는 콜을 불러야 하기 때문에 느긋한 마음으로 식사하시길...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 정도는 더 가볼 의향은 있음. 왜냐! 아이들이 먹고 놀기에 무난하고  자연과 함께 몸보신(?)도 할 수 있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