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파주쌈밥 꽃쌈 이렇게 맛있어도 될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천사입니다. 지난 주말 관심있었던 킨텍스 여행박람회에 가면서 인근의 숯불고기로 유명한 운정맛집 꽃쌈에 다녀왔습니다. 



꽃쌈 입구에 파주시 모범음식점 간판!  이 간판만으로도 우선 신뢰가 팍팍!! 입니다. 



오전 이른 시간이라 저희가 2번째 손님이었는데요. 요렇게 넓은 홀이 12시를 넘어가니까 거의 차더라구요~!

이유를 알고보니 KBS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되어 이미 이 곳은 동네분들 뿐만 아니라 멀리서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 운정맛집이더라구요~!



우리 가족은 꽃쌈의 베스트 1, 2위인 고추장 숫불구이와 양념목살 숫불구이 정식을 주문하였는데 반찬만해도 한상 가득 나왔습니다. 후덜덜... 


꽃쌈 운정맛집


제 뇌는 꽃쌈 고기맛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나 봅니다. 이렇게 사진만 다시 보는데도 저절로 침이 꼴깍 넘어가는 것을 보니... 그 만큼 맛있었다는 거겠죠?



재잘재잘 입벌리는 울 아가들 배부터 먼저 채워주고 저도 이제 한 쌈을 해봅니다. 아~ 비주얼 끝내줍니다. 맛있는 고추장 숫불구이와 상추쌈의 콜라보~! 살짝 구어진 대파는 느끼함까지 확 잡아주었답니다.



양념목살구이도 한 쌈 해줘야겠죠? 이번엔 채소를 좀 더 늘리고 고기도 한장 더 얹어 쌈을 싸 봅니다.  고기가 얼마나 부드러운지 입에 착착 감기네요~ ㅎㅎ



참! 이 집의 장점 소개를 빼먹었습니다. 어린 아이를 동반한 부모로써 좋았던 점은 고기가 구워 나오기 때문에 아이의 안전사고 걱정이 없었습니다. 또 숯불구이의 맛을 지키기위해 화로를 통해서 적정한 온도가 유지되어 식사를 마칠때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쌈을 좋아하는 와이프가 엄지척을 선보였던 무한리필 쌈채소들!  무려 18종! 고기도 먹고 쌈도 먹고! 운정신도시 최고의 파주쌈밥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아가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전 커피, 와이프는 수정과! 디저트까지 완벽합니다.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도 4인가족 두당 1만원도 채 되질 않네요~ ^^ 

아차!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는 런치메뉴가 있어 정식메뉴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좌식은 없지만 아이와 동반하여 오시는 부모님들을 너무 배려해서 정말 아기의자 많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오기 정말 좋은집입니다.  



파주에서 건강한 쌈밥을 찾으신다면 운정맛집 꽃쌈을 적극 추천합니다~!!

실패하지 않으실 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