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팔당냉면 김포점 맛있게 냉면 흡입!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의 음식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김포에 있는 팔당냉면에 들려봤습니다. 팔당냉면은 체인점으로 여러곳에 있는 듯 하지만 강화도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어 아마도 저와 같은 이유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대한민국 1등냉면 이라는 슬로건을 건 팔당냉면 자신감 하나는 끝내줍니다.

저렴한 가격의 냉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최근 방송엔 4개에 방영되었네요~ 하나도 못 본 1인 --;;

아이들 주려고 주문한 만두

걍 So~So 입니다. 

와이프님의 물냉! 와이프 왈 : 시원한 전통물냉의 맛이었다. 괜찮았다네요~

제가 먹은 비냉 곱배기 - 양도 푸짐하고 매콤하니 제 입맛엔 딱이었습니다. 

아들래미를 위한 물냉사리 - 제 비냉 냉육수를 리필해서 넣어주니 물냉이 완성되더라구요~ 

양이 작은 아이들은 냉면 별도 주문없이 사리 하나 주문해서 육수 부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고기 사진 찍는 걸 빼먹어서 면발과 흡입하는 컷으로 ㅎㅎ

역시 비냉은 고기와 함께 먹으니 굿굿굿!!

마지막 휘날래 비냉에 냉육수부어 시원하게 먹기!!

비냉만 먹을 때는 그리 맵다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냉육수 부어 후루룩 마시니 정말 맵더라구요~


오늘의 팔당냉면 총평

만두보다는 고기추가를 해서 비냉과 함께 먹으면 최상의 조합이 나오지 않을까?

입맛은 개개인의 차이가 있으므로 과신은 금물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