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안고시 석갈비 전문점

반응형

 

테딘워터파크 주변 석갈비 전문점 안고시

 

메뉴판닷컴 1000대 맛집이라는 수식어 때문에 방문하게 된 천안테딘워터파크 근처의 안고시입니다. 성인 4명 어린이 3명 유아 1명 방문을 하였답니다. 석갈비 5인분과 막국수 2인분 매생이굴탕을 주문하여 식사해 보았습니다.

 

 

먹음직스러운 꽃게양념무침 보이는 비주얼이 너무 강해서 기대하고 한 입 먹었는데 걍 So~So 했습니다.

 

 

밑반찬 가지수는 많았던 것 같은데 딱히 젓가락 가는 곳이 많이 없었네요.

 

 

석갈비 2인분 : 돌판이 덜 달구어져 있어서 인지 양파가 거의 않익더라구요. 거의 생양파 흡입 ㅡㅡ;; 석갈비는 좀 퍽퍽했지만 먹을만했어요~ 개인적으로는 파절임이 괜찮아서 파절임과 석갈비를 주로 먹었답니다.

 

 

고기를 더 주문할까 고심하다가 막국수 주문! 육수가 주전자에 나와서 육수를 개인적 취향이 맞게 조절할 수 있었던 점은 괜찮았어요~ 맛은 이것도 So~So~ 와이프가 먹은 매생이굴탕도 So~So!!!

 

총평 :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테이블 이외에도 바닥에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어 부스터 놓고 식사하기 좋아요. 고기가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부모입장에서는 조금 더 안전하기도 하구요~장소는 꽤 넓어서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다만 맛집이라고 하기엔 좀 부족하고 테딘워터파크 근처에 먹을 만한곳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