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마포구청역 족발귀신

반응형

 

마포구청역 족발귀신 - 매운족 맛있~당~!!

 

족발이 먹고 싶다는 아내의 성화에 못이긴 척 따라간 마포구청역의 족발귀신본점

많은 블로거들의 포스팅 글로 무척 기대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회사 마치고 오후 8시 도착 했더니 1층은 이미 만석이었습니다. -.,- 힝~ 이거 못먹고 갈 수 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다행이도 2층에 좌석이 있어 겨우 자리하였습니다.

 

 

기본찬 1. 쌈을 위한 부추무침과 샐러드~

부추무침은 리필할 때마다 짜다 달다를 반복하였음 ㅎㅎ 그 때 그 때 달라요~ ㅎㅎ

 

 

기본찬 2. 순두부와 백김치. 백김치는 맵지 않아서 아이가 먹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족발귀신의 매력인 무한리필 어묵꼬치입니다. 저희 가족은 2번 리필해서 어묵을 10개나 먹었어요. (4+4+2)  그리고 어묵 국물이 조금 따뜻하게 나오면 더 괜찮았을 것 같은데 미지근하게 나오더라구요. 별도 요청하면 데워주긴 하던데 작은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반찬 완전체 사진 : 글을 달다가 보니 사진이 뒤바뀐듯 하네요 ㅎㅎ

 

 

족발귀신 반반메뉴 싸이즈 대! 가격은 32,000원. 싸이즈 중자가 있었으면 이 집의 유명한 쟁반깔뚝시도 먹었을 텐데 두 명이서 대자 겨우 먹었습니다. 약간 느끼해서... 개인적으로 매운족은 부드럽고 맛있었으나 않매운족은 뻣뻣하고 그다지 맛있다라고 할 정도의 음식은 아니었습니다. 창신동 매운족발보다는 덜매운 족!! 부드럽고 약간 매운 맛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단!! 일반 족발은 평범하니 그다지 추천 못드립니다. (항상 다른 족발집가면 앞다리를 먹는데 이 곳에서는 뒷다리를 먹어서 맛의 차이가 발생하였는지도 모릅니다. ^^)

 

 

퇴청하며~ 나에게는 매운족만 맛있는 집으로 인정~ ㅎㅎ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대 와플하우스  (0) 2015.04.06
숭어 맛이 괜찮았던 보노보노 마포점  (2) 2015.03.24
서울역 달인겉절이 칼국수 보쌈  (0) 2015.03.06
군산 이성당과 복성루  (8) 2015.02.24
서촌 코끼리가 먹었어  (0) 20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