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촌 코끼리가 먹었어

반응형

 

수제돈까스가 괜찮은 서촌 코끼리가 먹었어.

아이의 졸업식 참석 후 간단한 점심을 먹기위해 방문했던 서촌의 코끼리가 먹었어. 이름도 뭔가 많이 줄것 같고 예쁜 한옥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어 방문하였네요.

깔끔한 오픈주방과 수제돈까스라는 점도 이 집만의 포인트에요.

가게 이름답게 코끼리 벽화와 많은 코끼리장식이 고풍스런 한옥과 어울려 인상 깊게 하네요.

지금은 흔히 볼 수 없는 한옥 천정구경^^ 이 곳 저곳 둘러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입니다.

이른 점심으로 손님이 없는 틈을 타 가게 곳곳을 누비는 어린이~~

코끼리가 먹었어의 메뉴판. 파돈까스를 먹고 싶었는데 아이가 못먹을지 몰라 일반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에피타이저 스프~ 간도 적당하고 오랫만에 먹어 봤더니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코끼리돈까스 대 입니다. 수제돈까스의 정석이네요. 바삭바삭 고소한 맛!!

매운돈까스. 많이 매운 것은 아니고 매콥하다 요정도에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마지막 깔끔한 국물. 살짝 느끼함이 올라올 때 한 모금. 김치와 함께 느끼함 잡는 최고의 한 수에요.
저희가 방문했을 땐 저희가족이 첫 손님이었는데 나올때는 만석이었습니다. 서촌 방문해서 돈까스가 생각날 땐 한번쯤 들러보는 것도 좋을 집입니다.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역 달인겉절이 칼국수 보쌈  (0) 2015.03.06
군산 이성당과 복성루  (8) 2015.02.24
온더보더 원마운트  (0) 2015.02.11
아듀 2014 그랜드 하얏트 호텔  (0) 2015.01.22
초콜렛 식빵으로 유명한 티나의 식빵  (7) 2015.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