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여행 3일차 #1 협재맛집 한림해촌

반응형

 

협재해수욕장 향토 음식점 한림해촌

 

 

 

숙소인 일성리조트와 5분여 거리에 있던 협재해수욕장의 한림해촌을 찾았습니다. 

식신로드에 방영되어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여 모두가 기대를 하고 고고씽~

 

 

제주 관광지 음식들은 거의 대부분 만오천원, 삼만원, 오만원 등의 가격 통일의 느낌이 포스팅 하다보니 느껴지네요. 저희는 3가족이 모두 식성이 달라서 고등어구이와 갈치조림, 전복뚝배기를 주문하였답니다.

 

 

먼저 나온 고등어 구이랍니다.  싱싱한 고등어를 담백하게 구워내었습니다. 생선구이를 좋아하는 저의 입맛엔 좋았습니다.

 

 

다음은 갈치조림과 고등어 구이의 콜라보~

 

 

칼칼하게 잘 조려졌던 갈치조림, 저보다는 함께했던 일행들이 더 좋아했어요.

 

 

두툼한 은갈치, 사실 요즘 갈치가격이 많이 올라서 집에서 갈치 먹어본지 오래되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다만 5만원이란 가격대비 적당한 효율일까? 라는 의문도 들었어요. 

 

 

시원한 해물국물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 해물뚝배기도 한그릇 주문했어요. 어제밤 날 친구들과 맥주를 많이 마셨었는데 옆에서 뜨끈한 국물 몇 숟가락 먹고나니 숙취가 싸~악 사라집니다. 역시나 한국인의 숙취해소는 국물인걸로~

 

 

전복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아쉬움이 있다면 전복이 너무 작아요~ 먹기에는 편했지만...... 그래서 제 점수는 80점만 주겠습니다.

 

 

현금으로 계산하면 10% DC해준다는 말에 냉큼 현금결제 하였습니다.

 

한림해촌 총평을 해본다면

1. 맛으로써는 기본 이상은 한다.

개인적으로 고등어가 가장 맛있었고 그 다음 갈치조림 마지막으로 해물뚝배기였던거 같네요.

 

2. 세트메뉴도 있지만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단일메뉴를 2개 시켜먹는것이 과식없이 깔끔하지 않을까?

 

3. 아침식사가 가능한 곳이라서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