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부산 저렴한 숙박 도요코인부산역 추천!

반응형

 

부산역에서 내리면 바로 옆에 보이는 도요코인호텔 부산역! 여행할 땐 항상 리조트에서만 묵었었는데 첫 비지니스호텔이라 기대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호텔에 들어오니 "참 아기자기 조밀조밀하구나~" 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있을껀 모두 있는 부담없는 호텔임에는 분명합니다.

 

 

침대커버는 황금색으로 아재느낌이 물씬 피어오르네요~ 부띠그호텔이 아니니까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작은 화장실이지만 욕조도 있고 오밀조밀 하였습니다. 일본여행에서도 작은호텔에 묵었었는데 화장실은 비슷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본식 화장실 & 욕조 스타일인가? 궁금하네요~

 

 

벽면에는 샴푸와 린스, 샤워젤이 비치되어 있어 세안용품은 따로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칫솔과 비누, 머리빗은 호텔에서 제공해주고 면도기는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객실 편의용품도 커피포트, 개인금고, 냉장고엔 식수 한병 무료 제공입니다.

 

 

늦은밤 피로한 몸을 이끌고 맥주 한캔을 마시며 부산역 광장을 찍어보았습니다. 화질이 떨어지지만 양해부탁드려요~

 

 

아침 7시 기대했던 조식타임! 저렴한 숙박비를 생각해서 별로겠지~ 생각했는데 의외로 먹을만한 조식에 2접시 클리어 하였습니다.

 

 

맛있게 보이나용? ㅎㅎ 가끔 와이파이분께서 부산가고 싶다고 얘기하시는데 도요코인으로 한번쯤 보내줘도 되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벼운 부산여행을 생각하신다면 한번쯤 들려도 괜찮을만한 곳입니다. 단! 숙박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너무 큰 기대는 금물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