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한화리조트 용인 뽀로로룸 듣던대로 아이들의 천국이구나~!

반응형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뽀로로룸 에디방! 


첫 아이 생일을 기념하여 묵게 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기분 좋은 하루를 주고 싶어 오게 되었네요~

은평구에서 운전하며 와보니 행정구역은 용인이지만 정작 오산과 더 가까운 곳이라고 봐야할 것 같네요~



 



일요일의 한화리조트 용인 토요일과 상반되게 조용하고 아주 좋습니다. 로비 앞 주차장도 여유가 있어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4층 로비 앞 리모델링 후 깔끔한 모습이 아주 보기 좋습니다. 



착시를 통해 입체감을 준 벽화와 보랏빛으로 포인트를 준 소파.

앉아 봤는데 널찍하고 편안하니 참 좋더라구요~^^



여름이면 북적북적해질 수영장 용인을 버티게해준 일등공신이라는 카더라~통신 ㅎㅎ



에디룸으로 가는 길~ 로디가 풍선달고 날고 있네요~



반대편은 패티가~ 



드디어 도착한 에디룸!! 아들녀석 벌써부터 급 아드레날린이 분출되기 시작합니다. 



에디룸 첫인상!



에디룸의 특전! 스토리빔! 아드님은 10편 보시고 꿈나라로 가셨죠~ ㅋㅋ 



에디방의 테마는 리딩룸(Reading room)으로 푹신한 도형홈이 있어 아이들이 쇼파처럼 혹은 의자처럼 활용할 수 있어요~ 근데 거의 누워서 장난만 치더라구요~ ㅎㅎ



에디방 전면부! 포비방이었다면 더 재미있게 놀지 않았을까? 하지만 다소 정적인 울 아들래미 에디방에서도 재미있게 잘 놀았습니다. 



뽀로로룸의 왠만한 소품은 뽀로로 캐릭터랍니다. 거울, 슬리퍼, 식기, 젓가락, 포크까지... 



벽면도 뽀로로가 한가득~



마지막 작은방은 귀에 불이 들어오는 에디로 대미를 장식합니다. 

한화리조트 예약할 때 에디방은 상대적으로 경쟁이 적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경험해보니 다소 그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 뛸 수 있는 매트도 없고 메이킹룸인 포비방처럼 놀이조각도 부족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 블로거 포스팅에서 보았던 빈백도 없었습니다. 프런트에 연락해보니 원래 에디방은 없다고 팜플렛을 가져다 주더군요... 다른 분들은 같은 룸에 숙박했는데 어떻게 빈백을 이용했나 아리송합니다.


총평 : 다른 방에 비해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들이 보니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에디방도 예약하기 어렵긴 매한가지니 뽀통령 시기의 아이들에게 꼭 한번은 선물삼아 숙박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딜 묵으나 아이들에겐 천국일테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