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논현동 더큰집 암소한우 고기가 짱 많아요~!!

반응형


논현동 맛집 양이 푸짐한 더큰집 갈비탕! 


둘째 아이의 돌사진 촬영을 마치고 배고파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논현동 더큰집 암소한우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이 곳을 지나갈때면 와이프가 항상 하는 말  "강남에서 일할 때 정말 여기 많이 왔었는데......" 아이 사진도 다 찍었는데 이번에 가지 않으면 않될 것 같은 느낌이 찌리리~~ㅎㅎ





더 큰집은 강남구 모범음식점으로 식당 앞에 주차공간도 몇몇 있어 주차하기도 편안합니다.



들어와보니 헉!!! 가격이 약간 후덜덜...

갈비탕이랑 설렁탕 먹으러 왔는데 남대문에서 먹던 가격하고 금액차이가 확!! 차이가 나서 속으로 약간 당황했네요 ㅎㅎ 그래도 먹는 김에 돌솥밥을 먹으려 했는데 15분의 대기시간이 있다고 해서 일반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

개인적으로 김치보다 석박지? 가 입에 맞았습니다. 



주문 후 얼마지나서 나온 갈비탕!!

아이 둘을 케어하며 먹어야 하길래 후다닥 사진을 찍다보니 맛있게 나오지 않은 것 같아 속상하네요~

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양적으로는 굿이었습니당!



가격이 다른 곳보다 조금 비싼만큼 갈비는 상당한 양이 들어있었습니다. 갈비대가 5개 정도 들어가 있는 듯 했습니다. 갈비대에 붙어있지 않은 고기들도 더 있구요~ 



저와 둘째가  먹은 설렁탕!  국물을 후루룩 마셔보니 끝맛이 진짜 사골을 우려낸듯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그런 맛을 느껴본지 오래 되었었는데 그래서 만족했던 설렁탕!



설렁탕도 고기가 넉넉했습니다. 사진 참조해주시구요~



오늘의 식사 총액!

설렁탕과 갈비탕 약간은 비싸지만 근처에서는 맛집이니까 방문해보시길~!!

저희 가족이 도착했을때는 점심시간이 막 지났었는데 많은 분들이 갈비찜과 불고기를 드시고 계시더군요~

아마도 안주 쪽으로는 갈비찜과 불고기가 메인인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