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 쭈꾸미 맛집 그집 쭈구미볶음 불맛이 가득한 신개념 맛!!


김포에서 주 3일 거주하시는 장모님의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된 김포 쭈꾸미 맛집 그집! 매운음식 매니아인 울부부를 위해 직접 다녀오시고 정말 맛있게 맵다며 강추추추 하신 집! 은평구 집에서 네비게이션으로 38킬로~ 김포현대아울렛 근처일꺼라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김포의 끝!  그래도 언제 또 와볼까하는 생각에 방문하였네요~



이 근처(김포 양촌읍)은 쭈꾸미 골목같은 느낌이 있는데 유독 그집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주차장부터 엄청크고 기다리는 사람들로 입구가 바글바글! 처음 가셔도 딱 느끼실 듯합니다.



도착시간 12시 20분 전 좌석 만석이었습니다. 다행히 대기 2번! 비오는 날에도 줄 선다는 맛집의 소문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네요~ 약 10분을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보니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과 목련, 진달래 등이 맛집주변을 둘러싸고 있어 운치가 있더라구요~






착석하고 5분도 되지 않아 바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그 스피디함에 깜놀했네요~ 기본찬 4개와 상추고명, 된장국이 기본으로 나오고 주문한 쭈꾸미 2인분입니다. 



먹성좋은 울 아가들을 위한 새우튀김! 튼실한것이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약간 기름지긴 하였지만 탱탱한 새우살이 신선한 새우를 사용한 것 같아 믿음이 가더라구요~ 간장에 찍어 먹는 것보다 된장국에 먹는게 덜 느끼했던것 같아요~ 역시 우리것이 최고여~ ㅎㅎ 된장국은 리필되더라구요~



오늘의 메인 쭈꾸미볶음과 새우튀김! 사진이 폰카로 급하게 찍느라 초점이 약간 빗겨나간게 조금 아쉽네요~ㅜㅜ



보리밥에 기본 반찬 투하하고 슥슥삭삭 비빌 준비 완료!!!



맛나게 보리밥을 비빈 후 한 입 땡기며 한 컷! 어떠세요? 먹음직스럽지 않으세요?



그집의 메뉴와 가격! 메인메뉴와 밥값을 따로 받습니다. 아기들이 있어 밥을 보리밥과 쌀밥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는 점은 참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보리밥이 쭈꾸미와는 더 잘 어울렸다에 한표!



오늘 색다른 쭈꾸미 맛을 보여준 맛집 그 집! 김포에 오게 되면 다시 한번 더 들릴 것 같습니다.




오늘의 외식가격!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총평 : 전반적으로 음식에 신선함이 있어 먹기에 좋았다. 특히나 요즘 트렌드로 자리 잡게된 불맛을 쭈꾸미에 접목시킨 맛은 굿! 하지만 정작 기대했던 매운맛은 좀 약하지 않나? 하는 의문감이 들기도 하였음. 옆에서 먹는 테이블에서는 매워 죽을뻔했다고는 하였지만 매운것 좋아하는 울 부부에게는 다소 약한맛! 살짝 매콤했다고 해야할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처에 오게된다면 다시 한번 방문의사는 있다. 왜냐? 맛있으니까~ ㅎㅎ 참! 단점은 너무 사람이 많아서 편히 먹기보단 좀 쫒겨서 먹는 듯한 기분이 드는 것 어쩔 수 없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김포시 양촌읍 구래리 107-3
도움말 Daum 지도
공유하기 링크
TAG
, ,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구래리 107-3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246,334
Today
0
Yesterday
10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