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제주여행 1일차 #2 에코랜드, 동문시장, 바다마루

11월 제주여행 1일차 #2 에코랜드, 동문시장, 바다마루

짝꿍이 제주여행을 짤 때 "에코랜드~, 애코랜드~" 노래를 부르던 에코랜드

시간에 쫓기지 않았더라면 더욱 좋았을 것이고, 햇살 쨍쨍이었더라면 더욱더 좋았을 그 곳.

무엇보다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에코랜드에서 가장 멋진 경관을 지닌 에코브릿지역에서 기차를 내려

호수에서 멋진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의 행렬에 호수 사진은 포기하고

눈으로만 스캔하며 풍차로 이동하였습니다.

가까워지는 풍차와 바람개비

우리 어린이 입은 옷으로 치면 코코몽 에코파크 갔어야 하는데 키가 아직 100센치 미만인지라..

에코브릿지역의 풍경과 볼 것들...

유모차 메고 사진 찍으랴 우리 어린이 챙기랴 사진이 영 맘에 않듭니다만...

찍은게 별로 없어서 ... 독자님들 이해해 주세요 ^^

점심 먹고 시장기가 돌아 먹었던 와플...

음...권하진 않겠습니다. 허기지신 분들만 드시는 걸로~ ㅎㅎ

우리 일행들 다들 뭐에 꽂히셨는지 갑자기 회가 먹고 싶다고 협재해변 노을을 포기하고 동문시장

타령을 해서 갑자기 일정을 틀어 동문시장에서 저렴하다고 입소문이 난 월척수산에 들렸습니다.

나 잡아 잡슈~ 하며 대기중이 횟감들...

결국 모듬회 25,000원, 갈치회 10,000원, 멍게,게불, 10,000원, 오메기떡 10,000원 등의

짧은 쇼핑을 마치고 숙소로 고고!!

횟집의 아들로써 횟감을 평가하자면 바로 먹을 것 아니면 회는 사지 말 것!

한 시간의 이동시간 때문인지 선도가 떨어져 살짝 비렸습니다.

그래도 다 먹었다는 후문이~

숙소인 일성리조트에서 짐을 풀고 근처의 저렴하고 맛있는 한상차림집 바다마루로 향했습니다.

사장님께 2시간 전 미리 도착시간을 안내해 두어서 가자마자 진수성찬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석갈비,

어른인 저의 입맛에도 달달하니 참 맛있었습니다.

7가지 기본찬과 석갈비

옥돔구이, 고놈 참 꼬독꼬독하니 맛있었는데 조금 살이 더 차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제육볶음, 약간 매콤하여 매운것 못먹는 어린이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이 것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마지막 해물탕, 해물이 가득 들어있진 않았지만 나름 시원했습니다.

11명 (성인 6, 초등 2, 어린이 3명)이 한상차림 7인분 시켰는데 모두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저희 뒤에 온 손님들은 예약을 하지 않아서 인지 오셨다고 재료 품절로 식사도 못하고 돌아갔습니다. 혹시 바다마루 저녁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면 미리 연락해서 예약을 잡고 가는게 헛걸음을 하지 않을 것 같아요. (바다마루 : 064-772-1553)

제주 1일차는 사진도 많이 못찍고 길도 막히고 그래서 조금 아쉬웠던 하루였습니다.

2일차는 멋진 사진도 많고 맛있는 사진도 많으니 기대하세요~

제주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 협재맛집 바다마루, 바다마루 한상차림, 동문시장 월척수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