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마키노차야 그 곳의 놀라운 매력!

반응형

 

 

맛있게 신선을 담다 : 강남역 마키노차야

 

 

 

강남역 국기원 사거리에 있는 씨푸드부페 마키노차야!

 

 

천장 인테리어

수묵 느낌으로 하늘 하늘 헤엄치는 물고기들

씨푸드부페에 온 걸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페 전경

주말 11시 정시에 입장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울 아가와 나를 위한 첫 접시.

아이에겐 유부초밥의 밥과 게살을 발라서 먹여줬더니 좋아하네요.

집에서 잘 먹던 순두부는 별로 였나봐요. 

생새우 초밥과 생문어초밥(?)은 맛은 있었지만 보노보노에서 먹었던게 더 맛있는 거 같다는;; 

 

 

두번째 접시

유산슬과 전과복 칠리새우 모두 중식으로 모아봤어요.

저 위에 있는 파는 맥적구이 먹을 때 곁들어 먹는건데 제가 워낙 파를 좋아하다 보니 함께 데코하여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

아이에겐 유산슬의 건해삼을 좀 잘게 잘라 줬더니 입에 맞았나봐요.

눈을 똥그랗게 뜨고 더달라고~ 을마나 귀엽던지 ㅋ

아이, 어른 모두에게 잘 맞는 음식이었습니다.

 

 

중식으로 배를 채웠는지 아이가 잠깐 잠들어서 본격적으로 해산물 공략!

우측의 특별 조리대에서는 조리음식이 1시간마다 바뀌는 것 같은데 스테이크와 대하를 구워줬어요.

약간의 허기를 채워서 인지 개인적으로 둘 다 so so~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싱싱했던 개불! 

마키노차야 좋은 인상을 주기에 이 녀석이 한 몫 했습니다.

생해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약간 씁쓸했어요.

광어는 무난했구요~ 

 

 

개불과 함께 마음에 쏙 들었던 싱싱한 낙지.

입장 후 한시간이 경과하니까 낙지대신 해삼으로 메뉴 변경이 되더라구요.

신선음식은 1시간으로 물갈이가 되는 시스템인거 같아요.

 

 

탱글탱글 속살이 살아있는 새우튀김! 맛 좋았습니다.

하와이안 피자와 치즈피자도 좋았구요.

 

 

배불리 먹고 디저트

파인애플과  요즘 한창인 수박

귀여운 와플은 메이플시럽과 딸기시럽으로  예쁘게 달달하게 ~

 

 

와이프 취향의 디저트

온통 초콜릿 투성이... 걱정 근심 한근반 입니다 ^^;;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마키노차야 주말 가격입니다.

2시간 기준이고 조금 비싸긴 합니다만, 생일쿠폰이 있어서 50% DC 받았어요 ㅋㅋㅋ 대박!!

 

맛있게 먹느라 미처 찍지 못한 사진이 많은데 게중에 맛있었던 음식은  철판볶음의 토실토실 새우와

시원하고 달콤했던 아이스홍시 기억에 남네요 ^^

맛없던 음식은 닭염통구이와 소바, 라멘도 걍 보통맛 이었다는...

그리고 저는 먹지 못했지만 주변 분들은 간장게장을 정말 많이 드시더라구요.

담에는 요 것도 한번 먹어봐야할듯..

 

아무튼 마키노차야 맛있었지만 아이데리고 2시간동안 먹기에는 시간이 조금 부족한 거 같기도 합니다.

시간 30분 늘려주삼~ 저의 작은 앙탈이었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