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부모님과 제주도 2박 3일 일정

반응형

 

부모님과 제주도 2박 3일 일정 (최고의 여행은 부모님이 만족하는 것!!)

 

아버지 칠순기념으로 소소하게 제주도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가을 단풍철이라서 그런지 대명리조트의 예약이 예상과 다르게  빨리 마감되어 아쉬운데로 한화리조트에서 2박을 하게 되었는데 가을의 한화리조트도 꽤 운치있고 좋았습니다.

 

본 일정은 한화리조트를 베이스로 계획을 하였는데 이동거리가 꽤 있던 편이라서 동부의 다른 곳에서 숙박을 해도 참조할만한 루트가 될 수 도 있겠습니다.

 

 

 

첫째날은 공항 근처의 이호테우해변에 잠깐 들렸다 고기국수거리에 들려 간단하게 제주식 국수로 점심을 먹고 숙소에 체크인을 한 후에 움직이는 코스로 짜보았습니다. 산굼부리는 제주의 가을 명소로 억새와 예쁜 분화구로 유명하죠~ 또 가까운 거리에 비자림이 있는데 비자나무가 뿜어내는 피톤치드로 도시에서 쌓인 피로를 화~악 날려버리기에 최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저녁식사는 분위기 좋은 라마다호텔에서~ 계획했으나 못가고 대명리조트에 가서 흑돼지를 먹었네요. ( 걍 한화리조트 가서 먹을 껄~하고 후회 많이 했습니다. ㅠㅠ)

 

 

둘째날은 첫 여정지가 숙소와는 거리가 있기에 좀 달려야 합니다. 시간 반 정도를 달리면 송악산에 도달할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송악산의 뷰와 스타벅스에서 브런치, 부모님께서 불교를 믿으셔서 가까운 삼방산의 보문사를 여정에 넣어봤습니다. 점심은 중문의 맛집 춘심이네에서 갈치구이로 해결하고 가볍게 중문탐방 후 천지연 폭포 관람, 가까운 올레시장을 들려서 맛있는 마늘치킨도 사고 기념품도 사고 리조트 복귀 (복귀 시 한라산 성판악 가는 도로를 네비가 안내했는데 정말 길도 무서웠고 중앙선 침범하는 차들 때문에 정말 무서워서 혼났음 - 운전 조심하세요~!!) 

 

마지막날은 일찍 일어나 성산일출봉을 가려고 했으나 이른 아침부터 비가내려 리조트에서 천천히 조식을 먹고 비오는 제주를 감상하며 느긋하게 체크아웃을 했네요. 공항 가던중에 비가 그쳐 길목의 삼양검은모래해변에 들렸는데 비가 온 직후라 그런지 엄청난 바람과 큰 파도는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공항에 도착해서 간단하게 요기하고 면세쇼핑을 하고 짧은 2박 3일의 여정은 끝이 났는데요. 조만간 제주여행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