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나눔포트 : 아기자기 예쁜 화분~

반응형

 

아기자기 귀여운 나눔포트!

 

둘째 아이 100일 사진 찍고 즐겨 관람하는 메가쇼에 들려 구입하게 된 예쁜화분 나눔포트!

집에서 여러번 화분을 길러봤지만 모두 관리소홀로 말라 죽게 되었는데 디자인도 예쁘고 관리하기 쉽다는 설명에 집에 화분 하나 두어볼까? 하는 생각에 구입하였습니다.

 

 

선물하기 좋은 포장지로 예쁘게 포장된 모습 : 아이 장난감이 널브러져 있는데 걍 찍었더니 좀 어수선 하네요 ^^;;

 

 

이번에 분양된 미니페페!! 밤에 산소를 내뿜어 준다는 말에 솔깃해서 구입했답니다. 이번에 잘 키우게 되면 다음 킨텍스 메가쇼할 때 여러개 구입해서 회사와 지인 선물을 해보기로 와이프와 얘기했네요~ (인터넷에서 사면 15,000원 이지만 박람회 구입 시는 10,000 무려 33% 할인!!)

 

 

저렇게 화분에 심지가 달려있어 포트의 물을 조금씩 조금씩 흡수하는 원리랍니다. 물의 높이가 투명한 포트에서 확인이 되기 때문에 물을 많이 주거나 물을 적게 주어 식물을 죽게하는 확률이 줄어듭니다. 귀여운 외관과 식물이 주는 행복은 덤이죠~!! 

 

 

동봉된 나눔포트 팜플렛이에요~ 이 제품은 사회적기업 스타상품으로 선정된 아이디어 상품이고, 기부에도 참여하는 착한기업이라고 해요~ 많이 많이 판매하셔서 성공하시고 좋은일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