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제이드가든 할인정보

반응형

 

제이드가든 할인 이곳에 담았다!!

 

제이드가든!! 강촌에 놀러가면 어딜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강촌리조트에 숙박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까운 제이드가든을 생각 많이 하실텐데요~ 제이드 가든은 특별한 할인프로그램이 없어 많은 분들이 쇼셜커머스에 의존하실꺼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 생각을 빗겨가는 단 하나의 할인방법이 있었으니.... 한번 알아볼까요??

 

 

 

홈페이지에 있는 아릿다운 제이드가든 사진을 몇장 캡처해 보았습니다.  몇몇 곳은 유모자를 가지고 산책하기 어려운 길도 있으나 대부분 길을 잘 정비해둬서 큰 길로만 다니시면 큰 어려움 없이 많은 곳을 볼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암튼 각설하고 제이드가든 홈페이지에서 할인정보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기본가격 8,500원으로 국가유공자, 지역민, 장애인을 제외하면 큰 할인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단 하나의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니 그 것은 바로 하나카드의 모비박스(mobi box)에서 모비쇼핑으로 접속하신 후 브랜드 직영몰에서 아쿠아플래넷관련 할인정보를 클릭하시면 아쿠아플레넷과 제이드가든 할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데 약 23%할인으로 6,500원에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8월까지는 티몬에서 6,500원 판매를 하기 때문에 굳이 이 방법을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8월 이후 제이드가든을 이용할 생각이시라면 모비박스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할인가능하므로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