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설악워터피아 할인정보

반응형

 

설악워터피아 : 할인 받고 입장해서 제 맛!!

 

 

이제 장마도 거의 끝나가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여름 휴가를 속초 한화리조트를 예약을 해 둔 상태라서 설악워터피아를 방문할 생각인데요. 최고로 비싼 골드2시즌이라 입장권 가격이 상당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할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할인정보만 캡쳐해 보았습니다.

 

 

 

먼저 이용시간과 기간을 먼저 체크해보아야 할 것 같아요. 하루 종일 이용할 것인지 아니면 오후나 야간을 이용할 것인지 이용시간대 별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특히나 골드2 시즌은 최성수기라서 4인가족 기준으로 할인없이 간다면 30만원... 후덜덜 입니다.

 

 

 

 

각 구분별 할인율입니다. 우선은 레포츠 할인과 다자녀할인(3인 이상 50%)로 가장 크네요. 그리고 제휴카드 본인할인이 40%, 인터넷예매권 35%(쿠팡 등), 투숙객 30%, 제휴 동반회원 20% 순이네요. 따라서 레포츠 쿠폰이 없는 이용자라면 본인은 제휴카드 할인 40% 받으시고 나머지 인원은 쇼설에서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중고나라 등에도 저렴한 티켓이 나오는데 잘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골드시즌 1은 다른 비용은 모두 같고 야간 요금과 투숙객만 약간 차이가 있네요. 시즌을 구분하여 놓은 의미가 크게 없는 듯 하네요 ^^;;

 

 

 

기타 위에서 언급되지 않은 할인안내는 지역주민과 국가 유공자, 장애우 할인이 40%이구요~

 

 

청춘들을 위한 대학생 특가 이벤트도 있네요. 상당한 할인율 맘에 드네요.

 

이상 간략하지만 액기스만 뽑아서 안내드렸는데 더 자세한 정보를 찾기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차근차근 둘러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모두모두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래요~

 

기타 다른 워터파크 정보를 찾고계신다면 아래의 오션월드 정보도 참조해주세요~

 

2015/08/03 - [Coupon/Event] - 오션월드 8월 할인 50% 쿠폰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