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ldcare/Toy

키디 클릭앤무브 회색버튼 수리

반응형

 

키디 유모차 수리 : 클릭앤무브 회색버튼이 부러졌을 때

 

키디의 클릭앤무브 유모차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회색버튼이라고 하면 다 아실꺼라고 생각됩니다. 2011년 첫아이 유모차로 클릭앤무브 유모차를 선택한 이후 지끔까지 잘 사용해오고 있었는데 어제 갑자기 유모차 좌측의 회색버튼이 부러져 유모차를 접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공식수리업체가 있긴 하지만 특정지역을 방문하는 요일이 있어 우리 지역에는 월요일과 목요일만 방문한다고.... 당장 내일 사용해야할 유모차라서 혼자서 수리해보기로 하고 연장을 챙겼습니다.

 

 

우선 사용할 연장은 일자드라이버 롱노우즈 뺀치 두가지 입니다. 사진은 없지만 클릭앤 무브 회색버튼이 있는 자리는 매우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일반 드라이버로는 작업이 어렵습니다. 때문에 롱노우즈 뺀치로 작업을 진행한 후 일자 드라이버로 잔업을 해줘야 하는데요. 이제 작업순서를 확인해 볼까요?

 

 

먼저 상기와 같이 롱노우즈 뺀치로 볼트(?)를 잡은 후 조금씩 조금씩 돌려준다음 충분히 돌아갔다 싶으면 걍 잡고 빼면 됩니다. ;;

 

 

볼트의 깊이가 그렇게 깊지 않으므로 (화면상 코일의 감김 정도가 4회정도?) 반바퀴씩 8명 정도 돌린 후 잡아 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볼트가 분해되면 부러지고 남은 회색버튼이 있는데 이것은 일자드라이버로 밀어낸다음 다시 롱노우즈 뺀치로 잡아 빼면 완전하게 분리되면서 다시 유모차를 접을 수 있게 됩니다.

 

저도 수리를 서비스 업체에 맡길려고 했다가 바로 다음날 써야 해서 급하게 응기임변으로 위처럼 해보았더니 사용에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전에 비해 클릭앤무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혹시나 회색버튼 부러짐으로 인해서 당황하셨다면 당황하지 않고 제 포스팅을 정독하신다면 큰 문제없이 수리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쪽지나 방문록 댓글 주세요~

 

 

반응형

'Childcare > To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회 베이비페어 간단 구매용품 후기.  (0) 2012.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