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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긴급 출동 서비스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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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 긴급출동 서비스  >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 > 해피오토멤버스 긴급출동 서비스





초보인 운전경력도 그렇지만 요즘 날씨가 왠수입니다. 

올 겨울에만 5번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ㅠ.ㅠ

주차장 점프 횟수까지 더하면 6번을 받은 거지요.


배터리 방전 중 

3번은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1번은 제조사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1번은 해피오토멤버스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1번은 옆 차의 점프이용.


긴급출동 서비스 각각의 장단점이 있지만

우선순위를 두고 사용하면 좋을 듯 싶어 포스팅하게 되네요.


먼저 출고 6년이 되지 않은 신차라면 제조사 긴급출동 서비스가 좋습니다.

제가 경험해 본 경우로 한 20분내로 출동하여 주시고 게다가 공짜입니다.

제 차는 프라이드여서 기아자동차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연락처는 080-200-2000 입니다.


두번째는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죠.

년간 5회에 한하여 출동해주지만 5회 이상 출동 시 내 돈이 들어간다는 거~


세번째는 해피오토멤버스의 긴급출동 서비스입니다.

유료 가입이긴 하지만 세차, 엔진오일, 주유할인 등 메리트는 있는 멤버쉽인 거 같아요. 


단, 년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 보험료 환불을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해피오토멤버스에 가입되어 있고, 아직까지 보험사 출동서비스를 받지 않은 경우에

사용할 일이 있다면 해피멤버스 출동을 사용하는게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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