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조사 긴급출동 서비스 >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 > 해피오토멤버스 긴급출동 서비스
초보인 운전경력도 그렇지만 요즘 날씨가 왠수입니다.
올 겨울에만 5번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ㅠ.ㅠ
주차장 점프 횟수까지 더하면 6번을 받은 거지요.
배터리 방전 중
3번은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1번은 제조사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1번은 해피오토멤버스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1번은 옆 차의 점프이용.
긴급출동 서비스 각각의 장단점이 있지만
우선순위를 두고 사용하면 좋을 듯 싶어 포스팅하게 되네요.
먼저 출고 6년이 되지 않은 신차라면 제조사 긴급출동 서비스가 좋습니다.
제가 경험해 본 경우로 한 20분내로 출동하여 주시고 게다가 공짜입니다.
제 차는 프라이드여서 기아자동차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연락처는 080-200-2000 입니다.
두번째는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죠.
년간 5회에 한하여 출동해주지만 5회 이상 출동 시 내 돈이 들어간다는 거~
세번째는 해피오토멤버스의 긴급출동 서비스입니다.
유료 가입이긴 하지만 세차, 엔진오일, 주유할인 등 메리트는 있는 멤버쉽인 거 같아요.
단, 년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 보험료 환불을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해피오토멤버스에 가입되어 있고, 아직까지 보험사 출동서비스를 받지 않은 경우에
사용할 일이 있다면 해피멤버스 출동을 사용하는게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Info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erp 정보관리사 icube 다운로드 (0) | 2013.09.04 |
---|---|
피벗테이블 행레이블 옆으로 조정하기. (18) | 2013.08.21 |
읽지 않는 중고책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4) | 2012.09.16 |
네이버메일이 열리지 않을 때 (0) | 2012.08.14 |
달라진 엑셀 2007 인터페이스 이것 하나면 ok!! (2) | 2012.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