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꼼수

담배할인 팁과 방법 3가지 feat 편의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천사입니다. 오늘은 애연가들을 위한 편의점에서 담배할인 방법을 소개해봅니다. 




1. 차이결제 - CU 편의점만 해당


요즘 많은 결제방법들이 있죠~ 그 중 차이앱으로 결제하면 CU편의점에서는 무려 10% 캐시백이 들어옵니다. 즉, 1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이 CU 이면서 애연가시라면 차이결제는 필수입니다.




2. BC카드 페이북 결제 (전 편의점 해당)


비씨카드에서 결제앱으로 페이북이라는 어플이 있는데 QR결제 시 5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단점은 이벤트가 4월까지는 아직 진행되고 있으나 5월에도 진행할지는..... 추가적으로 QR 스템프 이벤트와 TOP 스템프 이벤트도 함께하면 더욱 큰 할인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R 스템프 이벤트는 QR 결제할 때마다 스템프가 하나씩 발급되며 10개, 20개, 30개 발급될 때마다 이벤트 응모와 편의점 상품권 교환이 가능합니다.  TOP 스템프는 10개당 이벤트 응모권이 발급되는데 지금까지 10개 모아 응모하면 모두 당첨되는 행운이 발생. 많이 응모하지 않아 다 되는게 아닐까 추측중입니다.


3. 카카오뱅크 X 신한카드 콜라보 신용카드


이번에 카카오뱅크와 신한카드의 콜라보로 새로나온 카드가 있는데 이게 은근 쉬워보이면서도 어려운 결제횟수별 캐시백카드가 새로 나왔습니다. 이게 좀 골 때리는 카드인데 5천원씩 70번 쓰면 5만원 캐시백입니다. 



담배 매일 구매하는 분들 혹은 하루 2갑 태우시는 분들이라면 최대 14%까지 할인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단! 한번에 2개씩 구입하면 않되고 각각 다른 매장에서 1개씩 구매해야하겠져?




오늘은 흡연자분들을 위한 꼼수팁을 소개드렸지만.... 건강도 해롭고, 냄새도 나고, 돈도 드는 흡연 좀 줄이시고 건강하셨음 좋겠습니다. - 비흡연자 달빛천사 올림 -


Thank y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