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pon/Event

아시아나 보너스항공권 특별할인~!

반응형

원하는 노선이 50% 또는 24%할인

아시아나항공 올해도 보너스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가장 할인폭이 큰 이벤트 지역은 칭다오~!
무려 50% 할인율! 반값이네요 ^^
업무 또는 방문 일정이 있으신분 어떠세여?

두번째 이벤트는 마일리지 24%할인 이벤트!
그치만 오늘이 3월 14일이란거....;;
제가 너무 늦게 소개를 ㅠ.ㅠ

마일리지 한붓그리기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이지만
특정지역만을 방문하려는 여행자들에게는 딱이네요.
저도 제작년에 비수기 보너스항공권 구입할 때  할인받고
여행다녀왔던 기억이 있네요.

4일 남은 이벤트지만 급히 마일리지로 출국계획 있으신 분 있을까봐 올려봅니다 ^^
(근데 자리 있으려나? ^^;;)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