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pon

매드포갈릭 5월 쿠폰 막 퍼주는 매드포갈릭 남는게 있냐?

반응형


5월 매드포갈릭 쿠폰 역대급 쿠폰으로 가정의 달 맛있게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쿠폰천사 달빛천사입니다. 달빛천사는 개인적인 이사로 인해 거의 일주일간 포스팅을 못하였는데요~ 매드포갈릭 쿠폰행사로 많은 이웃분들이 들어오시기 때문에 바빠도 매드포갈릭 쿠폰은 꼭! 챙겨드리려고 했지만 이번에도 살짝 늦어서 죄송하네요~ 5월의 매드포갈릭 쿠폰은 기존의 쿠폰방식과 살짝 다른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휘비고~!!







먼저 메인쿠폰입니다. 3만원이상 주문 시 부쳐스 피자와 피셔맨스 피자를 무료로 먹을 수 있고 스테이크 홀릭이신 분들은 12,000원 추가로 무려 립아이 스테이크를 득템할 수 있다는 사실!! 솔깃하죠? ㅎㅎ





서브 쿠폰으로 항상 제공하는 갈릭브레드와 에이드 2잔! 

매드포갈릭은 살짝 양이 적기 때문에 중복으로 사용하시면 괜찮아요~

갈릭브레드는 매장별로 좀 뻣뻣할 수 있지만 에이드는 다른 팸레보다 퀄리티 높으니...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알아서 캐취하세요~!!)





마지막 에피타이저 쿠폰으로 1번 쿠폰을 사용하셨다면 2,3번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번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2,3번 동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한 초코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는 환상조합 ㅋㅋㅋ

야밤에 엄청~~~~ 땡기네요~!!


 




이상 5월 매드포갈릭 쿠폰 소개드렸는데 어떠신가요? 화~악 땡기지 않으세요~? ㅎㅎ 가정의 달 각 가정마다 행사도 많을테고 연인들도 서로의 애정전선에 경계태세를 더욱 강화가 필요한 시점일텐데 매드포갈릭 쿠폰과 함께 즐겁고 맛있는 시간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더 많은 공유를 위해 달빛천사에게 많은 추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