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pon

매드포갈릭 3월 쿠폰 봄에는 고급지게 스테이크와~

반응형


매드포갈릭 3월 쿠폰 봄에도 쭈욱 이어지는 맛있는 쿠폰!!


안녕하세요~ 쿠폰천사 달빛천사입니다.

매드포갈릭 쿠폰이 새로 발행이 되어 인사드립니다.

그런데 이걸 2월쿠폰이라고 소개시켜드려야 할지... 3월쿠폰이라고 소개시켜드려야할지... ㅎㅎ


여러분~ 새로운 쿠폰이 발행되어 바로 링크연결드려요~!!

2016/03/11 - [Coupon] - 매드포갈릭 3월 쿠폰 11일부터 27일까지!!


3월쿠폰의 주인공은 스테이크를 주축으로 3가지 메뉴(치킨 쌈, 스파게티, 샐러드)를 각각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갈릭빠네와 에이드는 중복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나쁘지 않습니다. 쿠폰사용한 할인율은 대략 30% 인것 같네요~!



지난 행사 쿠폰과 같이 3만원이상 주문 시 사용가능! 요런 조건이 없어서 좋긴 한데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없다는 건 함정!! ㅎㅎ 여러분들의 베스트 메뉴는 여기에 있으신가요?

매드포갈릭 3월 쿠폰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