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pon/Event

하이모 가발가격 20% 할인중!

반응형


하이모 신제품출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쿠폰천사 달빛천사입니다. 할인정보가 있는 곳에 제가 빠질 순 없겠죠?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하이모 가발할인에 관해 포스팅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상담신청고객에 한하여 20%할인행사가 진행중인데요~



많은 분들이 탈모로 인하여 남모를 고통을 겪고 있지만 기존 가발의 인조적인 느낌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이 개선되면서 진짜 본인의 머리카락 같은 느낌을 잘 살려내었는데요. 




비교 사진을 보시면 확실하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느끼실 수 있을텐데요~ 모근을 보시면 두피와 가까운 곳은 살색으로, 끝부분으로 갈수록 검정색을 띄는 그라데이션 효과로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을 완성시켜 주는 것이죠!!





하이모에서는개인에 따라 탈모의 진행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단계별로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고객의 needs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특수가발 또한 가능하다는게 특징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가발은 탈모 정도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되는 건 말씀드리지 않아도 알고 계실꺼에요. 때문에 하이모 가격을 알아보시려면 무료상담 서비스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상담과 구매는 별개이므로 편하시게 상담받아 보세요. 더욱이 상담신청 고객분에 한하여 20% 할인적용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으니까 하이모 생각중이시라면 좋은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하이모 무료상담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