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ad

무료신용조회 올크레딧 무료운세는 덤!!

반응형

 

올크레딧에서 신용등급무료조회하시고 부자운세까지 한꺼번에 해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얇은 지갑을 지켜주는 입니다.

최근 금리가 좀 오르긴 하였지만 내 집마련의 꿈으로 대출을 알아보며 올크레딧에서 신용등급조회를 해봤는데 절차가 간단하고 무료운세까지 함께 알아볼 수 있어 함께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신용등급조회 플로어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1. 회원가입 -> 2. 조회 -> 3.열람의 순으로 아주 심플하구요. 년 3회까지는 무료조회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화면으로 보며 따라해볼까요? 고고씽~!!

 

 

먼저 올크레딧에 방문하셔서 회원가입하시구요~ 우측 하단의 붉은 테두리로 표시된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신용평점 및 정보제공내역 확인)을 클릭하세요!!

 

 

클릭 후 신용열람 및 정보제공내역 확인 창이 뜨면 열람하기 클릭!

클릭하시면 팝업창이 뜨면서 신용등급 열람이 24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그동안 금용권과 유관된 일을 해오면서 나름 신용관리를 해왔더니 다행스럽게도 2등급이라는 높은 점수가 나왔서 만족스럽습니다. 신용조회를 하면 신용카드발급정보, 대출정보, 신용불이행정보 등 많은 신용관련 리포트가 출력된답니다. 직접 한번 확인해 보시구요~ 좋은 등급받기를 기원합니다.

 

 

추가 좋은 정보!! 바로 2016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

우측의 2016년 운세 무료확인 보이시죠? 클릭하시고 본인 태어난 년월일시를 입력하면 부자운세가 쫙~~~나온답니다.

 

 

저의 2016년 운세 중 일부를 발췌해 보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올해는 좋은 운세라서 기분이 너무나 좋네요~ 운세는 사주정보, 재물운, 월별, 일별 무료 운세 등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대단히 자세하게 나와있고 웹으로 저장도 가능하고 출력도 할 수 있답니다. 이만하면 괜찮은 정보라고 할 수 있겠죠? 추가로 올크레딧 대표 신용관리 서비스(종합신용관리플러스, 통합패키지, 금융명의보호) 를 이용하면 토정비결까지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

 

오늘은 무료신용조회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신용정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 바로가기(PC)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 바로가기(모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