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ad

[안내]세텍 메가쇼 2015 시즌2 !!

반응형

 

 

세텍 메가쇼 2015 시즌2 안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가쇼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1년 전 와이프 따라 방문했던 곳이 이제는 제가 더 챙겨가는 박람회가 되어버렸답니다.

 

이유인 즉슨 전 요리를 좋아하는 남자!! 요리를 좋아하다보니 예쁜 주방용품에 관심이 많은데요~ 메가쇼에 가면 주방, 푸드는 기본이고 리빙, 뷰티, 헬스, 라이프 스타일까지 한 곳에 모아져 있어 여러 곳 방문할 필요 없이 새로운 제품들을 만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완소하는 박람회랍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주력으로 관람하는 것은 단연 푸드쪽과 주방, 라이프 스타일쪽인데요~

지난 킨텍스 때 구입했던 실리콘제품들 간단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둘째 이유식 용기와 빨대컵 대용으로 구입한 실리콘제품! 박람회 첫날 샘플로 2개 샀다가 집에서 써보고 완죤 홀릭해서 마지막날 뚜껑이랑 용기 몇개 더 구입해 왔던 기억이 나네요!! 이거 완전 대박 상품임!!

 

 

 

용기 안쪽엔 용량표시도 되어있고 불투명과 투명용기로 나뉘어 있고 색상도 다양해 보기도 좋습니다. 특히나 뚜껑은 빨대컵 뚜껑과 일반컵 뚜껑으로 나누어져 있어 듀얼로 쓰기에도 매우 적합한 상품이에요~ 꼭 한번 구경가보시길~

 

 

그리고 갈 때마다 구입하게 되는 마약같은 김여사 멸치국물다시!!

흔한말로 써보면 압니다. ㅋㅋ 가격이 쪼금 오른게 아쉬운 부분이지만 이거 써서 잔치국수 삶아내면 요리 못하는 남자들도 중간이상은 하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8월에 참여하는 업체 중 지난번에 구매하려다 못한 실드림에 실리콘 테이블매트와 컵받침! 농협안심한우 바겐세일, 예쁜그릇 보울을 눈여겨보고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둘째를 위한 보세 악세사리들도~ 득템준비중 ㅎㅎ

 

 

 그 밖에도 부산효성어묵이나 간식제품군, 향토식품군 등 매번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는데 현장특별할인을 많이 해서 지름신들이 강림하게 됩니다.  조심하세용~!!

 

이번 메가쇼 일정은 학여울역 세텍에서 8월 27일(목)~8월 30일(일) 10시부터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구요~ 8월 14일까지 사전등록하면 입장권 4장을 우편발송해주기 때문에 미리 해두시면 가족 따로따로 등록하는 번거로움없이 한사람만 하면 되니까 더 간편합니다. 14일 이후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본인에 한해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답니다. 하단에 링크걸어드릴테니까 꼭 사전등록 하시고 무료입장하세요~!! (2명이면 위의 실리콘용기 2개값입니다. ㅎㅎ)

 

메가쇼 홈페이지 바로가기 

 

 

참! 관람객 주차편의를 위해 전시기간중에는 송파탄천주차장에서 세텍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한다고 합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관람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