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pon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반응형

 

 

요즘 아메리치노로 인기 중인 엔제리너스!!
어떤 음료를 구입해도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주는 쿠폰이 있어 소개드려요~^^

 


이 앱은 프리줌이라는 앱인데 비자카드가 있으면 등록할 수 가 있답니다. 전 국민카드를 등록해서 국민카드 표시가 뜨네요~^^

 


여러가지 쿠폰 중 엔제리너스 쿠폰 다운 클릭!!

 


중복쿠폰과 할인을 제외한 전 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전 다운받은 당일 아메리치노를 주문하며 사용ㅋㅋ 사이즈는 좀 작지만 공짜라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