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PDF 엑셀 변환

반응형

 

 

PDF 엑셀 변환 공짜여서 참 좋네요~

 

오늘 회사에서 급하게 PDF파일을 엑셀과 워드로 변환해야 할 일이 생겨 알게 된 무료싸이트 공유합니다. smallpdf라는 싸이트구요 하단에 링크해두었습니다. 사용방법이 너무나 간단해서 리뷰라 할 것도 없네요. 그래도 처음이신분들에게 참조되시라고 포스팅 간략하게 진행해 볼께요~

 


 

 

 

http://smallpdf.com으로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영문으로 나오기 때문에 /kr을 붙이거나 아니면 오른쪽 하단의 한국어를 클릭하면 한국어까지 지원됩니다. 위쪽의 링크는 바로 엑셀전환 페이지까지 바로 갈 수 있도록 링크를 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될텐데요 PDF파일을 드롭하거나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 전환할 파일을 선택하여 주면 됩니다.

 

 

파일이 업로드 되면서 하단에 %가 나오는데,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처리됩니다.

  

 

파일 변환이 완료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깨지는 곳이 없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많이 깨지거나 한다면 그 이유는 아마도 그 파일은 엑셀보다는 워드나 파워포인트 등의 파일이 PDF로 변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전 페이지로 가면 워드나 파워포인트로 변환하는 아이콘들이 있으니 다른 변환으로도 실행해서 덜 깨지는 파일로 수정하시면 됩답니다. ^^

 

참!! 이 웹싸이트는 익스플로어 10 버전 이상서만 작동됩니다. 따라서 버전이 그 이하라면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여 변환하시면 된답니다.

 

이상 간략한 PDF 엑셀변환 웹싸이트 사용기였습니다.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