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제3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안내

반응형

 

[안내] 세텍 유아교육전 사전등록하고 무료입장 하기

 

 

 

아이가 점점 자라면서 베이비페어보다는 이제 교육을 위해서 유야교육전에 많이 참여하게 되는데요. 지난 33회 유아교육전 사전등록안내를 하였더니 많은 분들이 게시글 보고 참여하시는 것 같아 이번에도 34회 사전등록 안내를 블로그 게시글로 포스팅합니다. 이번 전시회가 과거에 비해 달라지는 게 있다면 그동안 코엑스에서 진행하던 전시회가 세텍으로 옮겨졌다는 점이 달라졌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제 블로그가 할인관련내용을 주로 포스팅하다보니 전시회 사전등록 하지 않으시고 그냥 입장권 구입해서 들어가는 분들을 보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물론 니 돈 달라는 거 아닌데 왜 그러냐? 반문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워낙 이런 부분에는 제가 오지랍이 넓은지라... 그냥 볼 수가 없네요.

 

아래는 제가 과거 포스팅에 썼던 내용인데요. 아래내용 참조하셔서 꼭 사전등록하시고 즐거운 박람회 관람하시며 많은 것들 가져가시는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저는 처음엔 뭣모르고 그냥 갔다가 입장료 5,000원을 그냥 내고 들어갔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유아교육전 사전등록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와이프와 저 두명이면 아이 책한권 사줄 수 있는 금액인데

아휴 지금 생각해도 아까운 금액입니다.

 

저와 같이 아무 준비 없이 방문하셔서 입장하시는 부모님들 계실까봐

아래 하단에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릴께요.

사전등록하시고 무료입장하시길 권해드리구요.

입장료 세이브 하시고 아이를 위한 책 한권,

아내를 위한 커피 한 잔 어떨까요?

 

바로가기

  

======================================================================================================================

 

 

 

 

참가업체에 대한 몇 군데 나열해보앗는데요. 더 많은 참가없체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더 많은 공유를 위해 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

독자님들 항상 행복하세요~ 오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