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pon/Event

다낭여행 에바종 삼시세끼 이벤트 응모

반응형

 

 

 

2013년 잊지 못할 홍콩여행 후 다낭여행 도전

 

2013년 3번째의 해외여행.

나는 휴양지로 오끼나와를 원하였으나 나를 유일하기 이길 수 있는 마나님께서 홍콩으로 여행하기를 희망하였다. 3박 4일 계획하고 여행을 떠나려 했으나 회사 일정때문에 한 달전에 급하게 2박 3일 여정으로 변경하여 홍콩에 다녀와서 그 아쉬움이 아주 크게 남아있었는데 에바종에서 

다낭 항공권과 숙박권을 이벤트로 쏜다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해본다.

 

이벤트 응모는 30초도 않걸리는데 화면 캡춰하느라 1분 걸렸다. ㅎㅎ

 

 

 

자 첫번째 질문! 기내식은 무엇을 먹을 것인가?

개인적으로 해외여행 시에 모두 국적기만 타봐서 다른 항공사는 어떤 음식이 맛있는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대한항공의 비빔밥과 아시아나항공의 스테이크(?) 중에서는 아시아나 것이 더 입에 맞았던 것 같다 그래서 난 양식 선택! ㅎㅎ 

 

 

매번 그래왔지만 여행지에서는 조식을 든든하게 먹었던 것 같다. 홍콩에서만 빼고 ㅎㅎ

하와이와 일본에서의 호텔조식은 참 맛있어서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여행지에서 점심은 인터넷에서 많이 추천하는 식당을 가곤해서 이번은 현지인들이 강추하는 맛집을 선택하였다.

 

 

간식은 길거리 음식을 먹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며 달달한 것을 먹는게 나의 스타일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저녁은 이것 저것 다 해보았으나 현지의 저렴한 식사는 야시장 같은 곳이 좋을 것 같아

야시장을 골라 보았다.

 

 

나의 여행스타일은 식도락 여행가가 나왔다. ㅎㅎ

방콕과 홍콩이 나왔는데 홍콩과 딤섬을 골랐다.

아 딤섬보니 군침이 주루룩.....안돼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해서 비회원으로 응모해 보았다.

나에게도 베트남 다낭여행의 대박은 주어질 것인가?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