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비타민 메가도스 후 변화

반응형

과거 만성피로와 잦은 감기때문에 인터넷 검색신공으로 알게된 비타민 메가도스용법

오메가3, 글루코사민, 종합비타민과 함께
복용하긴 했지만 3개월 복용하고 난 후 변화된 느낌을 적어 적어봅니다.

1.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었다. 메가도스 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특징인데 변비가 있는분도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2. 입 안이나 코가 잘 헐지 않는다. 피로 때문에 그런지 입 허는 것 때문에 고생 많이 했는데 이 부분에선 매우 만족합니다.

3. 방귀가 자주 나온다. 원래 잘 뀌었지만 더 잘 나오는 듯 합니다.

4. 주량이 늘어나게 되었다. 어떤 이유에서 인지 잘 모르겠지만 소주 반병 정도의 주량이 늘어 조금 더 마셔도 위로 쏟아내는 빈도도 줄었다.

5. 감기가 걸리는 빈도가 줄어들고 회복되는 속도가 빨라졌다.

이 상의 효과는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이제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되면 좋겠네요.

아래의 비타민 파우더는 메가도스 하는 사람들은 흔히들 사료통이라고도 말하곤 하는데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www.iherb.com?rcode=NBM760 해당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추천인에 NBM760 입력해주시면

$10할인도 받고 $60달러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NBM7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