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2016 신용관리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반응형



금융감독원 & 올크레딧과 함께 여러분들의 신용등급을 올려보세요!


얼마 전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는데 관련글로 많은 분들이 유입되고 있는 걸 보면 과거보다 개인신용정보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어난 걸 체험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 역시 자금관리 업무상 신용점수가 매우 중요하고 소득대비 대출이 많은 축에 속하기 때문에 개인신용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는 편이랍니다. 


오늘은 4월에 있을 전세자금 대환대출을 앞두고서 신용등급에 변동이 있는지 체크하려 자주 이용하는 올크레딧에 들어와 보았더니  금융감독원AllCredit 이 함께하는 2016 신용관리 체험단 모집이벤트가 있어 널리널리 알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한번 떨어진 신용정보는 참 올리기가 어려운데요~ 이번 체험단에 지원해보셔서 현재의 본인 신용등급도 정확히 파악하시고 전문가분들이 제시하는 맞춤 Q&A로 신용등급을 올려보세요~ 기존 체험단의 36%가 신용등급이 올라갔고, 신용평점이 상승하신분들도 무려 68%가 된답니다. 뿐만 아니라 올크레딧 통합패키지와 상금의 혜택까지!! 정말 괜찮은 무료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지 않으신가요??



체험단 프로그램은 총 7주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매주 단계를 거듭하며 1단계 현재의 신용상태파악부터 전략수립을 거치고 위험도 확인, 금융능력파악, 맞춤대출찾기, 신용등급향상, 마지막 7단계 신용등급 최종점검시간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과거와 현재의 "A" 부터 미래의 "Z" 까지 알 수 있게 되시리라 장담드립니다. 




왜일까요? 올크레딧 체험단은 주기적으로 선발하여 신용정보교육에 힘쓰고 있는데요~ 먼저 체험한 분들의 후기를 읽어보면 교육 전과 후의 신용관련지식과 마인드가 너무나도 많이 바뀌시고, 실제의 본인의 신용등급도 전문가의 코칭과 함께 올라간 경험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좋은 것 어디서 신청해야 할까요? 멀리서 찾지 마세요~ 제가 링크해릴께요~!! (친절한 달빛천사!)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레딧(Allcredit)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신용관리체험단을 신청하고 싶은데 혼자 하기가 겁이나실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2기 분들의 달달한 스케치화면을 담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치열한(?)경쟁을 뚫고 모여주셨습니다. 현장의 열기가 느껴지시죠?


열정적인 모습으로 강의중이신 강사님!


퀴즈도 풀고 상품도 받고 상금도 받고!! 1석 3조! 2016 신용관리체험단 놓치지 마세요~!!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레딧(Allcredit) 바로가기" 

 

Thank y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