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등심퐁당샤브퐁당 친절과 맛! 양에 반하다!!

반응형

 

등심퐁당샤브퐁당 : 맛도 가격도 양도 모두다 착한 추천하고 싶은 집!!

 

안녕하세요. 달빛천사입니다. 매주 무언가 맛있게 먹고 있지만 게으름 탓에 맛집 포스팅으로는 오랫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아요.  지난 주말 사촌동생의 출산으로 포천의료원에 들렸다 집에 오늘 길에 들리게 된 등심퐁당 샤브퐁당!! 생생정보통 포천 맛집에 소개될 정도로 맛있고 깔끔한 곳이었습니다.

 

 

토요일 오후 1시에 도착하니 좌석은 거의 만석!! 맛집의 위엄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18개월 울 아기도 맛있게 잘 먹던 19가지 재료로 만들었다는 육수!

 

 

저희는 맛있다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기 위해 버섯샤브를 선택했습니다. 노루궁둥이부터 황금팽이까지 맛있는 버섯들이 가득있네요~ 참! 이 집의 특이한 점은 방문인원수 보다 1인분을 덜 시키라고 메뉴판에서부터 안내를 합니다. 워낙 양이 많기 때문이랍니다. 위대()한 분들에게는 최고! 

 

 

깔끔한 샐러드와 비트로 색을낸 피클! 샐프로 무한으로 드셔도 됩니다!!

 

 

샤브에 고기가 빠질 순 없죠? 버섯이 주 메뉴다 보니 고기의 양은 다소 적었어요~ 배고픈 맘에 원산지도 확인을 못했네요~

 

 

먼저 급하게 제조한 샤브~ 끊기 전 모습! 맛있게 익어가길 기다리던 찰나~~~~!!

 

 

여러 블로그들이 극찬을 한 고르곤졸라 피자가 떡~!! 하니 나왔습니다. 일단 한 입 꿀에 찍어 먹어보았는데 헉!!!! 정말 맛있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그랬을까요? 매드포갈릭에서 먹던  고르곤졸라 피자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바삭바삭~ 달콤달콤~정말 강추추추추추추!! 하고 싶네요!!

 

 

샤브와 피자를 흡입하고서~ 두둥~~!! 빛깔도 고운 3색 칼국수 대령이오~!!

야들야들 어묵과 만두도 괜찮았구요~

 

 

맛있게 익은 칼국수와 소고깅.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색감도 차~암 예쁘죠?

 

 

드디어 등심퐁당샤브퐁당의 하이라이트  영양죽 타임입니다!!

 

 

거의 다 완성된 영양죽! 배부름의 끝을 보여준 것 같아요~~^0^/

 

 

이제는 간식타임! 미숫가루 슬러쉬와 오렌지 슬러쉬 보리강정을 무한으로 드실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보리강정 정말 맛있더라구요. 적당히 달달하고 구수하고~ 판매금액은 기부도 한다고 해서 한봉지 업어 왔는데 집에와서 먹어보니 한봉지 더 살껄하며 후회하게 만들었답니다.

 

 

먹는 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인장의 양심이 보이는 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메뉴판! 대표메뉴인 버섯샤브~!

4인이 2인분 주문하면 거절이랍니다. ㅎㅎ 사장님 센스도 돋보임 ㅋㅋ

 

등심퐁당샤브퐁당 총평 : 3인 3만원에 경기권 외각에서 이 정도의 맛과 배부름을 선사하는 곳은 많지 않으리라 생각되네요~ 더군다나 식당 깨끗하고 화장실 청결하고 무엇보다 사장님, 종업원 모두 친절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까지!! 이런 식당은 대박나야합니다!! 강추*10000!! 포천에서 서울 오는 길목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쯤은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