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용산아이파크 신포우리만두 청량감이 빡!!

반응형

용산에 아이파크몰에 갔다가 반가운 음식점을 보았다.

바로 신포우리만두!


이곳의 최고를 꼽으라면 쫄면과 만듀!

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3대 면요리 중 하나이다.

아들녀석이 한 입 베어 물은 달걀의 흐트러짐이 아쉽지만 

나름 예쁘게 잘 찍은 것 같다!

매운것을 못 먹는 아가들을 위한 어묵우동

뜨거워도 잘 먹던 울 아가들 

잘 먹어줘서 고마워~!

쫄면과 어묵우동

믹스매치 같지만 최고의 선택이었다!

맛있게 비벼진 쫄면의 비주얼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만족스럽다.

한 젓가락 하실라우?

오늘의 하이라이트

새우만두

역시 대한민국의 만두명가란 말은 허투루 나오는 게 아니었다.

홍콩을 가지 않아도 홍콩의 맛을 약간이나마 느끼게 해준 만듀~

쫄깃쫄깃

넘 맛있다. 

ㅎㅎ

분식이지만 약간 비싼게 흠이지만

맛있으면 장땡이지...


용산에서 분식이 생각날 땐 신포우리만두도 괜츈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