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블로그 순위놀이 - 블로그차트

반응형

 

 

자기 전에 심심해서 블로그차트에 가서 제 블로그 순위측정을 해보았습니다.

 

 

 

 

8월 초부터 순위가 상승하여 현재 기준으로는 4천대 후반을 달리고 있는 모습이네요~ 제 기억으론 광복절 특사 검색때문에 "이파인"으로 약 만명정도 유입이 되었는데 그 키워드의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저도 박근혜 대통령의 덕을 보았네요. ^^;;

 

 

저도 몰랐지만 약 130여개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네요~ 몇 년간 글을 썼는데 비슷한 쿠폰 정보 등을 주로 취급하다보니 아직까지는 많지 않은 키워드네요. 다른 쪽에 관심을 가지고 키워드를 늘려야할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저의 블로그 순위는? 4,708위! 상위1%이지만 더 높은 곳을 향해 고고씽 해야겠네요.

이상  블로그 순위놀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