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pon

미스터미자 50%할인 방법 공개~!!

반응형

 

 

미스터피자 50% 할인정보~ OK캐쉬백과 쿠팡!!

 

 

요즘 가장 핫한 피자를 꼽아보라면 당근 시푸드퐁듀피자일텐데요~ 시푸드퐁듀피자 광고 나올때마다 와이프가 하는 말 "아~ 먹고싶다"  이번달만 3번째 듣는... 더 맛있는 걸 사줘도 같은 소리가 계속 나올 것 같아 좀 더 합리적으로 먹을 수 없을까? 하고 검색을 해보았더니 오늘부터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가 있는 경우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있어 바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실제 광고를 보고 나니 20%는 자신의 포인트가 있어야 하므로 정작 할인율은 30%였습니다. 그래도 카드할인, 통신사 할인 최고할인율이 30%를 넘지 않으므로 도긴개긴이네요.

 

 

 

 

 

주문페이지입니다. 왼쪽의 OK캐시백 50%할인을 클릭한 후 카드선택해서 할인받으시면 됩니다. 주문 전 꼭 20% 해당되는 포인트가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않그려면 할인 않되요~ 만약 포인트가 없으시다면 오케이캐쉬백 앱에서 포인트 충전 후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시프드 퐁듀피자와 스파게티 추가하였습니다. 싸이드 반값은 미리 적용되서 피자와 콜라만 50% 적용된 화면이에요~ 최종 결제금액은 카드 21,150 + 포인트 6,900 = 28,050 입니다. 덤으로 21,000에 대한 항공사 마일리지 정도네요. 아래의 자체 프로모션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쿠팡 행사가 30% 가격보다는 1500원 저렴하고 시푸드 B세트보다는 900원 정도 싸네요. (사이드 메뉴 3900원으로 가정할 때 입니다.)

 

아무튼 오늘의 메뉴 샷~!!

복날이라서 냉면에 수육먹기로 했는데 피자로 때웠네요~ㅎㅎ

 

 

 

 

피자 맛은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만, 게살은 살짝 비릿한 맛이 있었고 관자와 새우는 탱글탱글하니 좋았습니다. 게살이 아쉽네요~

 

 

 

치즈볼로네즈스타게티는 So~So~

 

 

미스터 피자 할인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행복할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본 포스팅은 제 지갑으로 포스팅 하였습니다. ^^

 

 

 

 

반응형